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윤발 사망설 사실이 아니야

중국의 베테랑 배우 주윤발에 대한 건강 상태에 대한 우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고개를 들었습니다. 주윤발이 최근에 뇌졸중으로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보도가 있었으며, 이로 인해 팬들 사이에는 심지어 '주윤발 사망설'이란 이야기가 돌정도로 여러개의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주윤발 사망설, 전말은?

주윤발은 사랑받는 배우로, 최근에 출연한 영화 '별규아도신'의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던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모든 홍보 일정을 중단한 상황이었습니다. 이후 뇌졸중으로 인한 혼수상태라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크게 놀라게 했습니다. 이 뇌졸중 보도로 인해 팬들 사이에서 혼란이 커졌고, 소식이 잘 전해지지 않는 우리나라에는 더욱 더 확대 재생산돼 심지어 주윤발 사망이라는 검색어까지 오를정도로 확대가 됐습니다.

주윤발 건강 되찾아

사실 주윤발은 이전부터 취미로 달리기와 운동을 즐길만큼 상당히 건강했으며, 심지어 매주 등산까지 즐길정도로 건강과 운동을 즐기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뇌졸중 소식은 사람들을 크게 걱정하게 만들 수 밖에 없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들 앞에 나타나 완치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덜어주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밝은 표정을 지으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관련소식을 뉴스보도까지 할 정도로 많은 팬들이 걱정했던 걸 보면,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주윤발은 누구?

주윤발은 연기력과 액션, 멋진 모습등으로 오래 전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입니다. '영웅본색', '첩혈쌍웅', '도신', '와호장룡', '황후화' 등 다수의 중화권 영화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요. 또한, 헐리우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 세상의 끝에서'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주윤발이 더 큰 인기를 얻게 된 것은 자신의 재산을 사회에 기부하는 멋진 모습도 한 몫을 했습니다. 그는 약 8100억 원에 달하는 자신의 재산을 기부하겠다고 발표하며 사랑받는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