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블비 박민규 장명준 입냄새 대학교 키 등 정보를 정리해서 전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요즘 취미로 무엇을 하시나요? 저의 경우엔 남는시간동안 유튜브만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재미난 콘텐츠들을 신청합니다. 그 중 너무도 유명한 유튜버 더블비 박민규 장명준에 대한 정보를 조금 전달드릴까 합니다. 더블바 박민규 장명준은 구독자가 100만을 넘기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파워풀한 유튜버들로 매우 높은 구독자를 보유하고있습니다. 이들이 주로 하는 콘텐츠는 개그콘텐츠인데,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youtubeyoutube

더블비 박민규 에 대한 내용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박민규는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나이는 94년생으로, 해병대 전역자라고 합니다. 저는 훈훈하게 생겼다고 생각하는데, 몸도 꽤 좋습니다. 해병대 전역자라고 하며 장명준과는 대학 동기사이라고 합니다. 같은 대학교에 보물섬 등 유명 유튜버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고 하니, 대학교의 위상을 높이는 나름 멋진 유튜버들이라 할 수 있겠네요. 거주지는 경기도 부천시라고 합니다.
breathbreath

다음으로 더블비 장명준입니다. 장명준은 마찬가지로 94년생이며, 앞서 언급했듯 같은 대학교 동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죠. 이 분은 키가 꽤 큰편으로, 약 184정도 된다고 하네요. 유명한 콘텐츠..는 아니지만, 약간 입냄새가 장명준의 대명사가 됐을 정도로 입냄새가 그를 상징하는 정체성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네요. 더블비 장명준은 육군 전역자라고 하니, 뭔가 누가봐도 박민규와 설전 벌이는 상황들을 기대할 수 있게 흘러가겠네요.
mobile youtube mobile youtube

이렇게 여러가지 정보를 드렸는데요, 더블비 박민규 장명준 입냄새 대학교 키 보물섬 등 더 많은 정보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